옥천경찰서장 이우범 (5대기관장 창간사)
상태바
옥천경찰서장 이우범 (5대기관장 창간사)
  • 옥천향수신문
  • 승인 2016.02.29 17:3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 정보 요구되는 사회 참된 소식 진솔히 전달을
옥천경찰서장 이 우 범

군민의 대변지로 역할 발휘

2016년 병신년(丙申年) 붉은 원숭이의 해를 맞아 옥천지역 언론의 새 지평을 펼쳐나갈 옥천향수신문 창간을 옥천군 경찰가족과 더불어 진심어린 마음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옥천향수신문이 창간되기까지 열과 성을 다해 주신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대해 다 표현할 수 없지만 깊은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는 금세기 그 어느 때보다도 다양한 정보가 요구되는 지식정보화 사회에 살고 있습니다. 주민들은 지역주변 가까이서 일어나는 진솔한 삶의 이야기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5만 군민들의 애환과 삶의 현장을 있는 그대로 취재하는 언론으로 군민들에게 사랑받는 건전한 신문은 언제나 어디서나 환영받을 것입니다.

지역 언론은 군민들이 필요로 하는 바르고 참된 소식을 진솔하게 보도하는 한편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대안을 제시하고 열악한 지방경제에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보도를 하는 등 살기 좋은 지역을 만드는데 앞장서야 하는 사명감을 안고 있습니다.

옥천향수신문이 진심으로 군민들을 위하는 신문이 되고, 옥천군 9개 읍 · 면을 두루 내다보는 지역 정론신문이 되어 그 어느 지역신문 보다 앞서나가는 신문으로 거듭나길 기대합니다.

옥천군민들의 삶에 활력이 되고 지역의 사각지대에서 소외된 이웃들을 돌아보는 따뜻한 언론으로 환영받기를 바랍니다.

또한, 우리 옥천 지역 현안 사항들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명쾌한 분석과 함께 실현 가능하고 바람직한 대안을 제시함은 물론 침체된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아름다운 우리고장을 널리 알리는 데에도 깊은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옥천향수신문이 군민 속으로 들어가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여 지역사회의 여론 전달 및 건전한 비판을 통해 군민의 입장을 대변하는 정론직필의 지역신문 역할을 크게 발휘해 줄 것을 기대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선물 2017-10-09 10:59:58
모두 옥천의 책임자가 되어보시겠다는 의지... 좋습니다. 누가 되든 선거때처럼 섬기는 군정을 기대합니다.

주요기사